본문 바로가기

(국내)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대구태왕스파크 대관람차


까치까치설날은 어저께고요 우리 우리 설날은 오늘 이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설날 인데요~!

떡 국 드셨나요?
저도 아침부터 떡 불려서 떡국도 끓여 먹고 어제 부친 전도 맛있게 데워 먹었어요~
메인사진이 뭔가 북한스럽지 않나요? 사실 제가 요즘 사랑의 불시착에 푹 빠져서ㅜㅜ
지금도 티브이를 틀어놓고 리뷰를 쓰고 있어요 그래서 요렇게 약간은 북한스럽게 만들어 봤어요~!

어쨌든 행복한 하루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리뷰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동성로 태왕 스파크를 다녀왔습니다~!

입구에는 그림을 그리는 그림판이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요렇게 그림을 그려보고 왼쪽으로 돌아 입구로 가니 엘리베이터가 있는데요 7층을 누르시고 내리시면 돼요

저는 뭣도 모르고 9층을 계속 눌렀다는.....

7층에 내리니 작은 놀이공원 같은 풍경이 펼쳐졌는데요 지어질 때부터 살짝 인천 월미도가 생각이 났어요~!!
월미도 연애할 때 많이 갔었는데 추억도 생각나더라고요^^! 월미도 보다는 깨끗했어요

그러나 월미도보다는 당연히 작다는 점 ~! 자꾸 월미 도랑 비교하게 되네요^^
이벤트를 하거나... 상관없이 놀이기구가 몇 개 없어요~ 다들 관람차만 줄 서 있더라고요~!

이렇게 아래가 보이게 유리? 같은 걸로 되어있는데요 막상 올라가니까 쫌 무섭더라고요~!!

그래도 인스타에는 남겨줘야겠죠? 저도 아이랑 남편이랑 발 사진 찍고 왔어요~!

디스코 팡팡이죠?ㅎㅎ 월미도 이야기 이제 안 하려 했는데 사실 요 디스코팡팡은 월미도가 유명하잖아요!

여기도 있으니 반갑긴 했어요~!

하지만 타진 않았어요~ 손시려웡^^

맨 위층으로 올라가니 아이들이 탈만한 기구가 보이더라고요~!

아래층에 자이로드롭도 있었어요

이렇게 오락실도 보이고요 인형 많이 뽑아가시더라고요~!

저희도 도전했지만ㅠㅠ 오천 원만 날린... 똥 손입니다ㅜ

아이들이 탈 수 있는 회전목마도 오락 실안에 준비되어있어요~!

이제 대관람차를 타러 가 볼까요? 무인발급기에서 결제를 하고 영수증을 들고 티켓으로 교환해요~!

대인 소인할 것 없이 두당 오천 원입니다~

저희는 아래 가보고 싶어서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 관람차를 선택해서 탑승했어요~!

관람차 안에서 본 대구 야경입니다~! 건물 옥상에서 타는 대관람 차란.... 일부러 야경 보고 싶어 밤에 간 건데

관람차가 흔들릴 때마다 심장이 쫄깃해지더라고요~!

여기서도 발도장을..ㅋㅋ 아래가 보이니 더 무서운 것 같았어요 한 바퀴를 도는데 10분 정도 소요된다고 하더라고요~!!

귀엽죠? 이렇게 곳곳에 사진 찍을 곳도 있고요~!


머리 징그러움 주의 ^^ 시간이 없었어요 죄송해요~!

작게 푸드코트도 있어요 떡볶이도 있고 샤부샤부 집도 있고 꽈배기도 있고 기타 등등 더 있었어요!

아래층에는 볼링 롤러 짚라인 등 이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 시설이 있더라고요~! 입장료가 얼마였더라?

일정 금액을 내면 안에 있는 시설을 다 이용 가능한 거 같더라고요~!

아무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였어요 얼른 쉑쉑 버거도 들어왔으면...^^

주말에 혹은 방학 때 아이들과 신나게 놀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다음엔 볼링도 치고 롤러도 타러 액티비티 시설을 이용해보려고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