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대구나들이 대구앞산 전망대

아이와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슈슈맘입니다

 

오늘은 아이와 가볼만한 곳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아이와 함께 대구 앞산 전망대 케이블카를 타 보고 왔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해 볼께요~!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보셨나요? 앞산 케이블카에서 드라마 촬영을 했었나봐요~!

 

작지만 주차장도 있고 산책코스도 잘 되어있었어요~!

 

부푼기대를 안고 케이블카 발권을 했어요~!

 

요금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왕복으로 계산했는데요~!

 

케이블카가 뭐 부산이나 팔공산에서 탔었던 케이블카가 아니구요~!

 

서서 타는 45인승? 인가 커다란 케이블카 입니다 ~!

 

등산하시다가 편도로만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이곳은 풍국면 위층으로 올라오면 있는 전망대입니다~!

 

밤에 오면 야경이 정말 끝내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갔다왔는데도 시원한 바람이며 탁 트여있어

 

기분도 전환하고 왔답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좋지않나요?

 

비록 추워서 오들오들떨며 사진찍고 바라보았지만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였어요~!

 

전망대에서 왼쪽으로 보이는곳에 건물? 이 하나있어 뷰를 좀 더 보고싶어 올라 갔다왔었는데요~!

 

올라가보니 조금은 오래된듯 한 건물이였어요~!

 

등산객분들이 바람을 피해 컵라면이나 과일을 드시고 계셨어요~!

 

사진처럼 테이블로된 벤치가 있구요~!

 

벤치가 여러개 있었어요 따뜻하진 않구요 그냥 딱 바람을 막아주는 용도 였습니다~!

 

저는 커피랑 따뜻한 차를 준비해서 갔었는데요~! 날씨가 날씨인지라 산 꼭대기에서 먹는

 

커피는 몸도 녹여주고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대구의 뷰를 감상하게 도와 주었답니다

 

 

꽁꽁얼었던 몸도 녹일겸 출출해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 봤는데요~!

 

앞산 근처 이찌방입니다 요즘 연돈이 핫하잖아요~!

 

솔직히 제주도 까지 가서 몇 시간씩줄 서있을 자신이 없더라구요~!

 

인스타에서 비슷해 보여 방문을 했지만...뭐 저의 개인적인 평가니까요^^ 전 재방문 의사가 없네요~!

 

그러나 인테리어도 이쁘고 화장실도 작지만 깔끔하고 주자장도 넓었어요~!

 

처음 가보는곳 이지만 이곳이 먹자 골목인가 보더라구요~!

 

주변에 이쁜게 생긴 음식점이많이 보였습니다~!

 데이트하시는 분들은 요기서 사진찍어도 넘 이쁠것 같아요~! 전 아이만 찍어주고 패스했어요~!

 

케이블카가 도착해버려서요 ㅠㅠ

아이와 함께 가기에 너무 좋았던 곳이 었어요~!

 

사진을 찍을 곳 도 몇곳 있었구요 새가 아래로 아래로 날아다니니 새도 많이 보고왔답니다~!

 

날씨적인 요인만 갖줘지면 다시 방문해 보고 싶어요~!

 

음... 여름의 시작이나 여름의 끝? 가을의 시작쯤이요~!

 

그땐 주머니에 초콜렛좀 넣어서 가려구요~! 뭐 간단하게 드실 주전부리 챙겨가심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