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통영당일치기여행코스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추천

오늘은 통영 여행여행기를 올려보려고 하는데요~

여름에 한번 다녀왔는데

부모님도 오랜만에 가보고 싶다고 하셔서

가을에 한번  더 다녀와서 옷이 반팔을 입었다

가을옷을 입었다 해요~ 코스는 같습니다~^^!

 

저희의 통영 당일치기 코스 입니다~

 

아침출발

휴게소아침식사-동피랑벽화마을-통영중앙시장회 (점심)-

중앙시장구경-통영케이블카-통영스카이라운지-통영이순신공원-집으로

먼저 도착한 동피랑 벽화마을 입니다~

통영중앙시장 뒤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작은 마을에 사람들이 살고 계시기도 해서

최대한 조용 조용 사진만 간단히 찍으며

한바퀴 돌아 보고 내려왔어요

벽마다 사진을 찍게 예쁜 그림이 많았고,

앞쪽으로는 바다가 보여서 정말 예뻤던 마을이였어요~

천천히 둘러보고 사진 찍으시면 1시간 내외 소요되세요~

주차장은 중앙시장 앞쪽 공용주차장 이용했어요~

저희 딸이 회를 아주 야무지게 먹죠?ㅎㅎ

내려오니 출출하기도 해서

바로 앞 중앙시장에가서 점심식사를 하였는데요~

시장안에 아주머니들이 지나가면 흥정을 잘 하세요~

저는 예전에 이모부와 함께 왔었던

식당에서 맘에드는 회를 고르고 맛있는 식사를 하였답니다

제가 여기 사진이 없고

추천 안하는 이유는 굳이 설명 안드릴께요~ ^^

 

 

그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케이블카 인데요~ 

안타깝게도 사진은 없네요~

가격은 성인 왕복 14000원 소인왕복 10000원입니다 

아! 케이블카 타는 곳 맞은편에

루지 타는곳도 있으니

아이들이랑 함께 타 보시느것도 좋을것 같아요~

루지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내리면

스카이라운지에 오를수 있는 계단이 보이는데요~

통영! 하면 사진을 찍을수 밖에 없는 장소 이죠~

투명하게 바닥도 다 보이고

산이며 바다며 다 보여서 정말예뻐요~

계속해서 산책로가 이어지고 있는데

10분 정도 올라가면 

이렇게 산 정상에서 사진도 찍어볼수 있답니다~

금액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사진을 찍을곳도 많고 타고 내려오면 끝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 케이블카 요금이 아깝지 않았어요~

 

통영에서 마지막으로 가본 이순신공원입니다~

주자창이 커다랗게 잘되어 있구요 

주차요금 참고하세요^^

공원이 정말 커요~

이순신동상도 정말정말 커다랗게 세워져 있어요~

바다와 산이 정말 절경입니다~

바다를 좋아하시는 분은 가보시는걸 추천 드려요~

아이들이 놀수있는 작은 놀이터도 준비되어있어요~

바닷가로 이어지는 길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물담궈 보실수 있으세요~

 

곳곳이 사진이 정말이쁘게 나온답니다~

뭐 산책만하셔도 한시간은 훌쩍 더 걸리시지만

저는 두어시간 정도 휴식도 취하고 사진도 찍고 

바다에 손도담궈보고 신나게 뛰어놀고

꿀빵과 충무김밥을 사들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당일치기 일정이라 빠듯 했지만 

아이와 즐길거리가 풍부해서 더 좋았습니다~

바다와 산 그리고 사진을 좋아하신다면

망설이지 말고 다녀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