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입생로랑 워터틴트 605호 618호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슈슈 맘입니다~!

오늘 설명절 첫 연휴였는데, 고향에는 무사히 잘 도착하셨나요?

저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시댁도 친정도 가지 못했어요ㅠㅠ

이번 연휴는 우리 가족끼리 보내려고요 아침부터 갈비 핏물 빼고 전도 부쳤어요~!

몇 개 부치지도 않았는데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프네요ㅠㅠ

대한민국 주부님들 파이팅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입생로랑 워터틴트 605호 618호입니다~! 천천히 읽어주세요^^!!

저는 입생로랑 워터틴트 618호를 선물 받았었는데요~!

작년에 워낙 유명했던 제품이죠~! 품절 대란에 백화점에서도 없어서 못 팔 정도 였었죠ㅠㅠ

저는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먼저 이 제품을 받았었어요~!

워터리 한 제형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뭐 여름 겨울 할 것 없이 저는 워터리한 제형을 참 좋아해요~!

색도 너무 이뻐 제 사랑을 많이 주려했으나.............. 단독 발색은 저랑 너무 안 어울리는 거예요ㅠㅠ
그래서 백화점을 달려갔어요 그런데 어제 전 색상 입고됐다는 게 아니겠어요?

같이 바를 수 있는 제품으로 보고 있는데 매장 언니가 605호를 추천해 주셨어요~!

데일리로 쓰기도 좋고 베이스 립으로도 너무 좋은 색이었어요~!
아이 마중 나갈 때 그냥 한번 쓱 바르면 입술이 생기가 돌아 보인다고 해야 하나?

자꾸 나이가 먹을수록 입술색이 칙칙해지는 것 같아요
그럴 때 입생 로랑 워터틴트 605호 쓱바르고 나가면~! 끝!!

먼저 605호만 단독으로 발랐을 때입니다~!
제가 쿠션으로 입술색을 지우고 다시 발라서 그런지 살짝 지저분해 보이네요

플래시 온이에요! 비슷하게 나왔어요~!

아직은 초보라 어색한 게 많네요 이해 부탁드려요~^^

605호로 베이스를 깔아주고 618호로 포인트를 준 모습이에요~!

618호는 너무 진하지 않게 발색했어요~!

손목 발색샷을 보여드릴게요~!

확실히 잘 보이죠? 605호는 약간 코랄 느낌 살짝 형광 기도 있는 것 같아요

618호는 진한 주황 느낌 포인트로 주기 딱이죠~!

오늘 화장 픽은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입생 로랑 워터틴트 605호를 베이스로 깔고 618호로 포인트를 주고
나스 섹스어필을 발라주었어요 섀도는 맥 소바로 그냥 간단하게 음영만 주었어요~!

간단하게 외출 준비 끝~!

영화는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을 보고 왔는데요~!

재미있었어요 음.... 뭐 별 세 개 정도? 제가 너무 기대를 많이 했나 봐요ㅠㅠ

그럼 여기서 마칠게요 오늘도 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설 명절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엔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는 한 해가 되시길 기도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