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헤이네이처어성초스킨 어성초앰플 인텐스모이스처라이징 트러블스킨케어 솔직리뷰~!

 

예민한 피부 스킨케어 추천 트러블성피부 스킨케어 추천

헤이네이처 한 때 유튜버들이 극찬을 했던 제품이죠~

미스트 앰플 인텐트모이스처라이징까지 리뷰 해보겠습니다~

어성초를 베이스로한 제품이구요~

어성초는 항균작용, 항바이러스작용,

강심작용, 이뇨작용, 조직재생촉진작용,

진정작용, 등등 작용을 하는 식물인데요~

이런 제품을 베이스로 한 헤이네이처 미스트입니다~

저는 이미 공병을 두병 사용하고 세병째 사용중인데요~

제가 사용중인제품은 모이스처라이저 1세대입니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그냥 얼굴에 뿌리시기만 하면 되는데요~굉장히 촉촉해요~

흡수력은 빠른편이구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합니다~

일단 제가 화해에 검색해본 결과 유해 성분은 없더라구요~

민감성피부에는 라벤더 오일이 피부 자극을 줄수 있다고 나오네요~!

단점으로는

병이 유리병이여서 무겁습니다

다른 미스트에 비해 무거워요

라벤더향이 싫으신 분들이 계실것 같아요

진하게 나는건 아니지만 향이 나긴나요

하지만 몇초후에 향은 날아가요~

펌핑스프레이? 타입이라 닦토를 하거라 화장솜에 스킨팩 할때는 살짝 불편합니다~

그 다음으로 같이 사용하는제품은 헤이네이처 어성초앰플입니다~

미스트와 같은 어성초라인입니다~

마찬가지로 화해에 검색해본 결과 유해성분은 없구요~

라벤더 오일이 피부자극을 줄수 있다는 부분 까지도 같네요~

 

다른 앰플에 비해 묵직한 느낌이 아니라산뜻한 느낌의 앰플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다 시피 다른 앰플에 비해 살짝 묽은 느낌이죠?

미스트 바르고 앰플을 바르면 쫀쫀한 느낌이나요~

단점으로는

이것또한 유리병으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여행을 간다거나 할 때 챙겨가기 좀 부담스러워요

가벼운 제형이라 좀 헤프게 쓰게 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러블라인이기는 하나..

효과는 미미하다 가장 큰 단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징 컨센트레이트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제품인데요~

제가 겨울에 너무 건조해서

이 제품을 바르면 보호막을 형성해줘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밤에 자기전에 바르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역시 피부 유해성분은 없어요

피부자극 성분또한 없네요~

사진으로 보셔도 쫀쫀한게 느껴지시나요?

바르셔도 굉장히 쫀쫀해요~

속건조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저는 잘모르겠어요

사실 손이 잘안가는 제품입니다~

아침에 화장전에 잘 흡수시킨 뒤

화장을 하면 좋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요

밀려요.........

그냥 이 제품은 비추천 합니다

 

 

전체적인 총평은 

여자들이 마법사가 되는 그쯤 쓰기 좋은 화장품이구요~

청소년기 트러블성 피부인데 지성인분들이 쓰시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유해성분이 들어있지 않아서 피부에 부담도 없구요~

단점이라면 유리병이라는점 저는 스킨은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