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어퓨블러셔 과즙팡젤리블러셔 자꾸자두말리지마 무정한무화과 젤리블러셔추천

오늘은 젤리블러셔 소개해 드릴게요~~

 

어퓨의 과즙팡 젤리블러셔 인데요~

저는 PK01자꾸자두말리지마

BE02무정한무화과 2가지 제품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은 어퓨에서 1+1으로 구매해서

하나 가격으로 2가지 구매했어요~

 

먼저 두 제품다 웜톤 분들이

쓰시기 좋은 제품 같았는데요~!

두 제품 모두 웜웜한 느낌이 들었어요~

특히 자꾸자두말리지마 같은 경우

지금 쓰기 딱 좋은 컬러 같았어요~

저는 주로 눈밑에 블러셔를 바르는 편인데요~

 

먼저 무화과 컬러 보여드릴게요~

사진은 보정하지 않았고요~

색감을 잘 보여 들리고 싶어서

햇빛에서 사진을 찍어 봤어요~

뭔가 가을이 생각나는 컬러죠?

평소에 제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음영만 주는 메이크업을 자주 하는데

블러셔로 무난한 제품인 거 같더라고요~

 

다음으로는 자두 컬러부터 보여드리릴께요~

이것 또한 보정을 하지 않았고요~

햇빛에서 사진을 찍어 봤요

약간 레드 레드 한 느낌? 살짝 추워 보이는 느낌?

드시나요?

실제로 제가 레드 컬러가 안 어울리면 어쩌나

고민했는데

이 제품은 웜한 레드라 잘 어울리더라고요

두 제품 다 제가 사진을 찍기 위해 과도하게 발라서 

사진에서는 색감이 더 진하게 보일 수 있으세요 ^^

 

그럼 손목 발색 보여드릴게요~

손목으로 보니 차이가 확 느껴지네요~

 

무화과가 주황빛이 도는 블러셔

자두가 핑크기가 도는 블러셔 

 

두 제품 모두 젤리 블러셔라 그런지

은은하게 발색돼서 이뻤어요~

 

주의성분

무화과 제품 먼저 주의성분을 알려드리자면

20가지 주의성분 중 4가지나 포함되어 있었고요~

(적색 226호, 황색 4호, 향료, 페녹시에탄올)

민감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시트릭 애씨드 성분 1가지가 포함되어 있었어요~

 

다음으로 자두제품 살펴볼게요~

이 제품은 20가지 주의성분 중 3가지만 포함되어 있네요~

(적색 226호, 향료, 페녹시에탄올)

마찬가지로 민감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시트릭 애씨드는 두 제품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두 제품 써본 결과 장점 단점 정리해서 보여드릴께요~

 

장점

 

젤리블러셔로 물놀이나 여름나라에 놀러갔을때 바르기 좋다

파스텔톤으로 비교적 양조절이 쉬워 바르기 편하다

웜톤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주의성분이 최대 4가지 정도 포함되어 있다

손으로 발색시 손이 더러워 진다~

퍼프로 발색시 여러번 덧발라야 색이 잘 올라온다

어퓨매장이 많지 않아 발색해 보고 보기 어렵다

 

 

총정리

 

이렇게 어퓨 과즙팡젤리블러셔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처음 구매해본 젤리블러셔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재구매율 85%정도..?

 

특히 자꾸자두말리지마 컬러가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다음에 과즙팡 워터블러셔를 구매해서

더운나라에 놀러가게되면 메이크업 해보려구요~

어퓨 1+1할때 저렴하게 구매해 보세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주신 모든 분들 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