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PX추천템 닥터지블랙스네일크림 달팽이크림 솔직후기~

오늘은 PX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죠~ 닥터지 달팽이크림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품을 논산훈련소에서 7900원인가? 주고 구매했어요~ 지금 3통째 사용 중이거든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패키지를 뜯어보면 이렇게 스파츌라와 함께 구성되어 있어요~ 용량은 50ML입니다~

가성비 진짜 최고죠~^^!!

패키지 박스에 보니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적혀 있는데요~

제가 3통사용해 본 결과 미백은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거 같지만 주름은 잘 모르겠어요~

 

일단 제 피부 타입은 매우 건조한 타입이에요~

티존은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 타입이고요~(수분부족형지성)타입이구요~

제 피부랑 굉장히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저녁에 씻고 나오면 귀찮을 때 달팽이 크림만 쓱 바를 때가 많고요~~

아침에 화장하기 전에 너무 건조할 때 얇게 발라주고 프라이머를 바르고 파데를 바르는 편입니다~

제가 어느 유튜브에서 봤는데 어떤 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도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메이크업 전에 바르신다고 올리셨던걸 본 기억이 나요~

 

저희 남편도 한번 써보더니 요즘엔 제 화장대에서 달팽이 크림 찾아서 바르더라고요~~

듬뿍 바르고 자면 다음날 정말 피부 촉촉함이 다른 거 같아요~

사진으로도 쫀쫀함이 느껴지시나요? 다른 크림에 비해 쫀쫀한 느낌이에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20%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어요~

제 피부가 뾰루지도 잘 나는 타입이거든요

혹시나 해서 다른 블로그도 찾아보니 뾰루지 개선에도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실제로 제가 닥터지 달팽이 크림 한통을 사용했을 때 진짜 깐 달걀 피부가 됐었었어요~

저는 향은 신경 쓰이지는 않는데요~ 향에 예민하신 분들은 싫어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뭐랄까 할머니 화장품 냄새랄까?!?

그다음으로 제가 살펴본 것은 화장품의 전성분입니다~

이렇게나 많은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빨갛게 표시해 놓은 성분들이 20가지 주의성분에 포함되어 있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성분도 5가지나 포함되어 있는데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테스트를 해보신 후에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해봤을 때 장점과 단점으로 나눠서 정리해 볼게요~~

 

단점

1.주변에 군인이 없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기 어렵다

2. 20가지주의성분이 4가지나 포함되어 있다

3.알레르기성분도5가지나 포함되어있다

 

장점

1.단점이 있으나 장점으로 수용할 만큼 제품이 좋다ㅎㅎ

2.가격이저렴하다

3.뾰루지 진정에도 좋다

4.건조한 피부, 특히 겨울에 보습으로 좋다

5.목까지 부담없이 사용하기좋다

6.미미하긴 하나 미백효과도 있다

 

이 정도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끝으로 PX에서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 추천 템 하나 더 추천하고 리뷰 마칠게요~~

바로 선크림인데요 저는 끈적끈적한 선크림을 선호하지 않는데요~

얇게 펴 발라주면 백탁 현상도 거의 없는 거 같고요~~ 살짝 톤 업 되는 효과도 있어요~

끈적이지 않으니 덧바르기도 좋고요~~ 이것 또한 논산 훈련소에서 3000원대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주변에 군인 지인분 있으신 분들은 군인 찬스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국군장변 여러분들 모두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