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롬앤 펄 섀도우 유니버스 글리터 섀도우 01문라이트 04블랙홀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는 흐리고 쌀쌀하네요~!  지금 이곳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

 

비도 오니 마음도 차분해  지는것 같아요~!

 

따뜻한차 한 잔 생각이나네요~! 앉아서 이런저런 생각하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버린거 있죠?

 

그럼 지금부터 롬앤 유니버스 글리터 섀도우 리뷰 시작해 볼께요~!

 

아직은 사진도 미흡하고 글도 뒤죽박죽이지만 천천히 봐 주세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롭스에서 구매 했어요~! 싱글섀도우로 되어 있는 제품이고

 

리퀴드형도 있었지만 왠지 제 기준에서 삐아? 제품이랑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제 맘에 드는 두 색상을 구매 했습니다 01문라이트 04블랙홀 제품입니다~!

 

제가 펄 성애자 입니다ㅠㅠ 펄이 있는제품은 일단 구매하고 보는 타입이예요~!

 

디피 되있는 롬앤 제품을 보는순간 너무 영롱해서 구매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보시면 기본적으로 여기저기에 레이어드해도 좋을것 같은 무난무난한 색상으로만 구입했어요~!

 

일단 제가 가진 펄 섀도우 제품중에 저의 가장 최애템 어반디케이 제품이랑 비교해 보려고 사진찍어봤어요~!

 

사실 두가지를 구매한 이유가 제가 가진 제품이랑 가장 비슷해서 였어요~!

 

특히 어반디케이의 솔스티스제품을 진짜진짜 좋아하는데요~! 천천히 살펴볼께요

 

사진을 잘 못찍어서.. 이게 사진으로 잘 표현이 안되네요ㅜㅜ

 

제일먼저 망설임도 없이 픽 한 제품인데요~! 바로 04블랙홀입니다

 

앞서 어반디케이의 솔싀티스제품을 가장 좋아한다고 적었는데요~!

 

사진도 찍었지만 눈으로 보기에도 블루펄이 많이 보이잖아요~! 블루펄이 너무 매력있어 구매했는데.........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롬앤 04블랙홀 제품은 블루펄보다는 그냥 은빛펄이 더 많이 보였어요~!

 

색상도 보기와는 다르게 많이 진한 브라운은 아니였어요~!

 

섀도우를 깔고 그위에 포인트로 깔거나 언더에 애교살로 바르기에도 아주 무난했어요~!

 

그러나 블루펄이 매력적이여서 구매하신다면 저는 비추할께요...^^

 

그리고 어반디케이 하면 제일 인기있는 싱글 섀도우가 아닐까 하는데요~!

 

스페이스카우보이 두 말하면 입아프죠 진짜 활용도도 좋고~!눈밑에 바르면 정말 그렇게 예뻐요^^

 

가장 비슷한 01문라이트 사실 이제품을보면서 바비브라운의 문스톤을보고 만든건가? 생각을 했어요~~!

 

음 일단 롬앤의 문라이트는요 좀 더 밝은 색상이구요~!어반디케이보다 더 영롱했어요~!

 

저는 손으로 발색을 해 보았기 때문에 정말 가루날림 없었구요~ 문라이트는 추천 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렇게 제가 가지고 있는 제품을 가지고 리뷰해 보았는데요~!

 

막상 비교해보면서 보다 보니 약간씩의 다름 은 느껴지지만 제가 또 펄 성애자이니 만큼

 

롬앤제품은 롬앤제품대로 어반디케이제품은 어반디케이제품대로 매력이 있어

 

네 가지 제품 다 잘 활용할꺼 같아요~ 무조건 펄을 올려야 화장의 완성이랄까...ㅎㅎㅎ

 

그럼 오늘하루도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