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올리브영 추천템 웜톤 블러셔 라카 마르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뷰티 블로거 슈슈 맘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블러셔는 라카 마르스인데요~!

 

올리브영 추천템인만큼 올리브영 데이에 발 빠르게 다녀와 구매해 보았답니다

 

제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로라메르시에 진저 블러셔도 비교해볼 예정이니 끝까지 읽어봐 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올영데이때 구매하여 저 버블바스제품도 100원 주고 구매하였어요~!

 

클렌징워터를 무료로 증정했었는데 제가 클렌징워터는 쓰지않아 저 제품을 가지고 온것이 기억이납니다~!

 

일단 케이스 자체는 깔끔깔끔 한것이 제스타일이예요 물론 파우치에 넣어다니면 때가 타겠지만

 

네모난 케이스에 검정색으로 깔끔하게 로고만 써있는 케이스 자체만으로도 마음을 사로잡는 디자인 입니다~!

 

올리브영추천템 라카마르스블러셔 열어보았는데요~!

 

굉장히 웜웜하죠? 실제로도 웜톤블러셔로 유명하더라구요~!

 

아이섀도우로 활용을하거나 간단하게 메이크럽을 할때

 

데일리메이크업을 할때 쓰임새가많아 빨리쓸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손목발색을 해 보았는데요~!

 

첨이라 많이 어색합니다ㅜㅜ 일단 생각보다 노란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실제로 라카블러셔로 메이크업을 했던날은 눈에 음영만 넣었었어요~!

 

기존에 제가 가지고 있던 로라메르시에 진저블러셔 입니다 ~!

 

처음 올리브영에서 보았을땐 비슷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실제로 오른쪽이 라카 왼쪽이 로라메르시에 입니다~!

 

거의 차이가 느껴지시지 않죠? 실제로 오후에는 저렇게 하고 돌아 다녔는데요~!

 

뭐 굳이 차이점을 찾자면 로라메르시에가 조금 더핑크빛에 가깝습니다~!

 

또 굳이 라카의 단점을 찾으라면 가루날림? 으로 할 수 있겠네요^^

 

가격대비 장점이 많은 아이인것 같습니다~!^^

 

이것으로 올리브영추천템 라카마르스블러셔 리뷰를 마칠께요^^

 

오늘 리뷰 잘보셨나요? 혹시 더 궁금하신 부분있으시면 댓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