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아이와함께 즐기기

엄마와 함께 홈 베이킹 쉽고 간단하게 비스킷 만들기~! 베티크로커 비스퀵만들기~! 간편한 홈메이드 비스킷~!

아이와 함께 쉽고 간단하고 빠르게 

홈베이킹할 수 있는

베티 크로커 비스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료는 비스퀵만 있으면 간단하구요~!

 

소요시간- 오븐 예열시간 포함 30분 이내

 

준비물-베티크로로커 비스퀵 , 우유 115ml,

(또는 물 아몬드브리즈 두유)

오븐( 또는 에어프라이어)

 

비스퀵은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를 하고 

인터넷으로  싸게 묶음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먼저 비스퀵과 우유를 준비합니다~!

저는 허니버터맛으로 준비를 했어요~!

버터밀크 맛보다 달달해서 개인적으로 

허니버터가 더 맛있더라고요~!

물을 넣어도 무방하지만 우유를 넣으니 

더 부드럽고 고소해서 우유를 넣었어요~!

우유 대신 두유나 아몬드 브리즈를 넣으셔도 상관은 없으세요~!

커다란 볼을 준비해 주시고요~!

115ml의 우유 또는 물을 부어 섞어 주세요~!

저는 그냥 주걱으로 섞었는데 잘 섞였어요~!

조금 더 촉촉한 비스킷을 원하시면 우유의 양을 늘려주세요~!

저는 약간 퍽퍽한 맛을 좋아해서 100ml만 넣었어요~!

이때 견과류를 잘게 부숴 넣거나

초코칩을 넣어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가 평소에 잘 먹지 않는 견과류를 

잘게 부숴서 잘 섞어 보시는 것도 

하나의 팁이 되겠습니다~!

반죽이 완성된 모습인데요~!

정말 간단해서 아이한테 혼자 하라고 해도 

잘하더라고요~!

이제 반죽을 잘 떼어서 굽기만 하면 끝이랍니다~!

손에 묻는 걸 싫어하는 아이라면 이런 식으로 

놓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 딸아이도 손에 묻으면 싫어해서 주걱으로 덜어서 

일회용 나이프로 덜라고 가르 쳐 줬어요~!

유산지나 종이 포일은 따로 깔아주지 않았어요~!

에어 프라이기로 이용하실 분들은 유산지나 종이 포일을 

꼭 깔으셔야 할 것 같아요~!

입술을 앙 다물고 열심히 하는 예쁜 공주님입니다~!

딱히 도와 줄일은 없고 

마지막에 남은 비스킷 반죽을 정리해서 덜어주기만 했어요~!

저희 집은 오븐이 있어서 미리 230도로 예열을 해놓고

15분을 돌려주었어요~!

에어 프라이기로 하실 분들은 

180도로 10분 돌리시고 뒤집어서

10분 더 돌리시면 되실 것 같아요~!

뒤집을 때 잘 떨어지기 위해 종이 포일이나 

유산지를 깔아드리는 걸 추천드렸어요~^^

설명에는 11분을 돌리라고 되어 있는데

11분을 돌리면 노릇노릇하게 나오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래서 15분 정도 돌린 것 같아요~!

완성된 모습인데요~!

저는 따로 종이 포일을 깔지 않아도

깔끔하게 잘 떨어지더라고요~!

깨끗하게 잘 떨어지시는 거 보이시죠?

모양은 비록 못난이지만

아이가 혼자 직접 만들어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니 대견스럽더라고요~!

완성된 비스퀵은 딸기잼이나 꿀 

아니면 핫케익 시럽에 찍어 드셔도 맛있어요~!

크림치즈도 먹어보았는데 맛있더라고요~!

사실 제 원픽은 딸기잼입니다~!

따뜻할 때 우유랑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간단한 재료와 쉽고 빠르게 아이와 함께 

홈 베이킹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홈베이킹이 이라고도 할 수 없지만 

아이와 함께 간식을 만들어 먹으니 

아이도 저도 시간을 보낼 수 있고 

추억도 생기고 좋더라고요~!

요즘 같을 때 아이와 함께

집에서 홈베이킹하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