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코로나바이러스 대비 30초 손씻기 아이 재밌게 손씻기는 방법 랩신 컬러체인징 내돈 내산 솔직 리뷰~!

코로나바이러스로 온 나라가

시끄러운 요즘인데요~!

솔직히 아이를 손 씻기면

30 초상 씻고 나오는 건지

의문이 될 때가 많은데요~!

랩신의 컬러 체인징

제품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10초 30초마다 컬러가 변한다고 하니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 같고 

저도 안심하고 씻길 수 있을것 같아서요~!

저는 홈플러스에서 5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저는 원래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던 

일본 제품이라 하는

아이가 깨끗해하는 제품을 썼었는데요~

이번에 이 제품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확대해 보았는데요~!

먼저 항균 99.9%라고 적혀 있는데요~!

확실히 손을 씻어보니까 찝찝한 느낌도 없고 

제품 설명을 들을 때 식물성이라고 해서 그런지 

타사 제품에 비해 씻고 나서 촉촉하더라고요~!!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또한 99% 제거되고요~!

제가 제일 민감하게 생각하는 성분까지도 

우려 성분 13가지 무첨가라고 합니다~!

6종 파라벤과 실리콘이 무첨가라고 합니다~!

 

제가 플래시를 터져서 색이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지만

실제로 보시면 색이 변하는 게 확실히 보여요~!

처음에는 확실히 진한 분홍이고요~!

조금 지나니 연한 분홍 씻을 때가 되니

하얀색이 되더라고요~

저는 아이에게 꼼꼼하게 하얀색 거품이 될 때까지

씻어야 하는 거라고 말했더니 

재밌어하며 씻더라고요~!

생각보다 30초란 시간이 길잖아요~!

손등이며 손톱까지 꼼꼼하게 씻을 수 있더라고요~

 

향도 베리향이라서 달콤하고 상큼해요~!

아이도 씻으면서 향기가 너무 좋아~!

하면서 씻더라고요~!

그리고 향기가 은근히 강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호가 많을 것 같은 향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개인위생에

정말 예민한 요즘인데요~

저는 집에서도 생각이 나면

손을 씻자고 이야기하곤 해요~

그럴 때마다 아이가 또? 하면서 짜증도 내고 

대충 씻고 나오기도 하고 했는데요~

이 제품을 만나고 그런 게 많이 줄었어요~

색이 변해야 하는 걸 봐야 한다면서 

아빠한테 흰색이 안됐으니까 아직 아니야~

더 씻어~ 이 러더 라구요~

컬러 라이징 덕분에 한 번을 씻더라도 

더 깨끗하게 씻는 기분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장점 

착산 성분과 30초 동안 색이 변한다는 점

미세먼지 99% 제거된다는 점

식물성 성분으로 씻고 나서도 

손이 촉촉하다는 부분과

향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단점

아무래도 가격을 단점으로 뽑을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이 단점을 보안할 만한 방법이 있는데요~

리필 파우치를 구매해도 된다는 점이에요~

기존에 쓰시던 핸드워시 제품에 리필 파우치만 

구매하셔서 넣으셔도 되고요~

가격 할인도 많이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아이를 위해서라도 재구매율 90%입니다~!

단점보다는 장점이 더 많은 제품이니까요~!

개인위생을 신경 써서 코로나 19를 이겨내 보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