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올리브영 바디스크럽추천 트리헛바디스크럽 내돈내산리뷰~!

오늘은 제가 3주 동안 사용해본

트리 헛 시어 슈가 스크럽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하는데요~

 

먼저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하였고요~

세일 기간이라 133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트리 헛의

모로칸 로즈 제품이었어요~!

시향 해보고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시향을 해보고 이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향은 자극적이지 않은 로즈향이에요~

상품설명에는 매혹적이고 이국적인 장미향

이라고 되어 있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제가 사용을 한 내용물인데요~

색감 또한 이뻐서 사용하는 내내

향과 색감에 충분히 만족했던 아이였어요~!

 

실제로 바디에 사용감은 

타사 바디 스크럽에 비해 많이 거친 느낌은 아니에요~

리얼 슈가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그런지 

피부 자극도 덜 한 것 같고요~

아이 피부에 문질문질 해줬는데 

피부가 빨갛게 된다거나 아파하지 않았어요~

 

사용하고 난 후에는 피부가 굉장히

보들보들 매끈매끈 합니다 

아무래도 묵은 각질을 벗겨 냈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했는데, 이 제품에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고 

바디로션을 안 발라준 적이 있거든요?

딱히 몸이 가렵거나 건조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였어요~

아마도 시어버터 성분이 바디를

촉촉하게 도와준 것 같더라고요~!

 

슈가 입자가 보이시나요?

 

제가 먼저 사용해보고 

많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에게 사용해보았는데요~

혹시나 해서 

바디클렌저로 몸을 닦아준 후 

씻어내지 않고 그 위에 스크럽을 해주었어요~

 

스크럽이 자극적이라고 느끼시는 분은

처음에 이렇게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더라고요~!

 

사용방법

 

바디워시로 샤워 후

스크럽을 적당량 덜어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좀 더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하고 싶으시다면

슈가 입자를 물에 약간 녹여

사용합니다 

 

스크럽 후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주의성분

 

20가지 주의성분 중에서

5가지나 포함하고 있었는데요~!

(향료, 페녹시에탄올, 소르빅애씨드;소르빈산

청색 1호, 적색 504호)

이 중에서 페녹시에탄올이라는 성분은 

파라벤과 함께 많이 사용되는 방부제로

체내 흡수 시 마취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더라고요....

 

장점

 

탕 목욕 후 사용해 주면 

쉽게 각질을 벗겨 낼 수 있다 

 

미세 플라스틱 성분이 아닌

리얼 슈가 입자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어버터 성분으로 촉촉하게 

스크럽을 할 수 있다 

 

향이 너무 좋다 

 

사용 후 보들보들 매끈매끈한 피부가 된다 

 

단점

성분이 좋지 않다(주의성분 5가지 포함)

 

용기가  단지형이라

손으로 덜어 쓸 때 오염이 될 것 같다 

 

 

 

끝으로..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네요~!

 

전체적으로 재구매 확률 저는 80%입니다.

하지만 아이에게는 사용이 꺼려져요..

 

조금 더 착한 성분의 바디 스크럽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