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해외)

5세미만 아이와 가볼만한 해외여행지 사이판~!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흐리네요~! 내일이면 민족 대명절인 구정이네요~!
떡국 끓이실 준비는 하셨나요?

저는 몇 해전 다녀온 사이판 여행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먼저 저희가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알아봤었는데요~

저희 부부가 선택한 여행지는 사이판이었습니다~!  사이판을 선택한 이유는

비교적 비행시간도 짧고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라고 추천을 받아 망설임 없이 결정하였는데요~!

5세 미만 어린이가 가기 참 좋은 여행지고요! 더 나이가 많아도 다녀와도 좋을 것 같아요~!!

도착하자마자 저희는 짐도 내려놓지 않고 도착한 곳은 만세 절벽이었습니다~!

프러시안블루빛 파란 바다가 정말 정말 예뻤어요~!

저희 딸아이는 보자마자 뛰어내려 달리더라고요~!

사진을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왔답니다~!

저희는 짐을 풀고 저녁식사 준비를 했는데요!

묵었던 호텔은 pic였고요 그곳엔 BBQ장이 있었어요~!
근데 이거 더워서 먹는 둥 마는 둥 했어요ㅠㅠ 맥주만 시켜서 맥주만 벌컥벌컥 마셨어요
더워 죽겠는데 불 앞에서 구워 먹으니 정말 죽을 맛이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던 것 같아요^^

숙소까지 조금 걸어가야 했거든요 걸아가는 길에 수영장이 있는데
그곳에서 직원들이 춤도 추고 뮤지컬도 하더라고요!

덥기도 했지만 신나는 음악소리에 발이 이끌려 구경해 보았는데요 호텔 직원들이 음악에 맞춰 춤을주고뮤지컬도 하고

 어린이 뮤지컬이었고 음악도 한국음악도 많이 나와서 좋았어요~!
아쉽지만 사진은 찍어놓은 게 없네요

이렇게 어린이 수영장이 따로 있었는데 수심도 낮고 미끄럼틀도 아주 커서 아이들 즐기기가 너무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 저희는 티 갤러리아로 향했습니다

묵었던  호텔에서 정해진 시간마다 픽업 버스가 오니 그걸 타고 나가면 되는데요~!

티 갤러리아는 뭐 별로 구경할게... 없었어요

아이 러브 사이판도 가서 구경도 하고 선물해줄 기념품도 샀어요!
맞은편에 마트가 있어서 맥주랑 간단한 주전부리도 샀습니다 점심을 먹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저는 이날 저녁을 잊지 못하는데요~!

바로 이 날 처음으로 ATV를 탔기 때문이에요~!

저희는 선셋을 보고 싶어 선셋 타임에 예약을 했고 예쁜 언니가 픽업을 왔어요~!

도착하니 한국 사장님이 친절히 타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어요~!

근데 이게 왠 걸.... 그 타임에 예약한 팀이 저희 팀밖에 없는 거 아니겠어요?

저희 가족끼리 정말 여유롭게 천천히 모든 걸 즐기고 왔답니다~!

정상에 도착하니 시원한 바람도 불고 산 바다 바람 풀 모든 것이 완벽했어요~!

정상에서 거의 20분? 정도는 놀았던 것 같아요~

지금 저는 ATV마니아예요~!

신랑보다 더 빨리 가구요~! 아이까지 앞에 척 태우고 언덕길까지 마구 마구 올라가요^^!

어느 여행지를 가던 ATV는 찾아보는 편이랍니다~!

아이가 어리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세요 4세 정도부터는 도전해 볼만 하답니다~!

강추해요^^!

사이판에서 정말 이쁘고 색도 진하고 커다란 무지개도 보았는데요~!

사진으로는 잘 안 찍히더라고요 실물로 봐야 하는데ㅠㅠ

세상에 태어나서 이렇게 커다랗고 진한 무지개는 처음 봤어요ㅜㅜ

마나가하 섬도 가고... 물고기가 깊지도 않은데 정말 많더라고요~!

 

 

 

잘 찍히진 않았지만 충분히 보고 느끼기에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급마무리를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