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MIN ART Beauty/화장품리뷰

내돈 내산 하이라이터추천 투페이스드 다이아몬드 라이트 멀티 하이라이터~!

투페이스드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터를

구매해 보았는데요~!

저는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를 했고~!

4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총 3가지이고요~!

다이아몬드 파이어 

카나리 다이아몬드

팬시 핑크 다이아몬드 이렇게 3가지가 있는데~!

가까운 매장에 가셔서 피부 타입에 맞게 

테스트해보시고 구매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3가지 색상 모두 화장 타입에 따라 무난한 색상입니다~!

케이스를 열어본모습인데요 

너무 예뻐요~! 

여신 저격 핑크 핑크입니다~!

사이즈는 조금 큰 사이즈인데요~!

아무래도 파우치에 넣어 다니기에는 

무리가 있는 사이즈입니다ㅠㅠ!

플래시를 켜고 사진을 찍고 

오른쪽 사진은  끄고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영롱하게 빛이 나는데요~!

발색해 보면 정말 여러 가지 빛이 나와

하이라이터 돈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손목에 발색을 해본모습인데요~!

햇빛에서 사진을 찍으니 영롱한 거 보이시죠?

살짝만 발색을 해도 이렇게 발색이 잘되니 

사용하실 때 양 조절 필수입니다~!

저는 살짝씩 손에 찍어서 여러 번 발색해 주었었요~!

저는 코끝에 찍어주고 이마랑 눈밑에 살짝 

인중과 입술산을 손으로 발색해 줬는데요~!

가루 날림도 거의 없고 살짝만 발라도 

티가 많이 나는 타입이라 짐승 용량인 것 같아요~!

이날 날씨가  덥고 마스크까지 끼고 있어서 

하이라이터가 금방 날아가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요~!

화장하고 5시간 지난 후 모습인데~!

광을 뿜 뿜 내뿜고 있는 게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두었어요~!

코끝 인중 눈썹 쪽 보시면 광나시는 거 보이지 죠?

정말 고운 펄 입자입니다~!

사실 투페이스드가 한국에 입점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근처에 매장이 많이 없는 게 

사실인데요~! 워낙 유튜브나 블로그에서 

입소문이 자자해 궁금해하던 아이였는데

우연히 들렸던 시코르 매장에서 요 아이를 만나고 

케이스뿐만 아니라 발색력 가루 날림까지 없는 

하이라이터를 안 데려 올 수가 없었어요ㅠㅠ

저는 200% 만족하는 아이입니다~!

 

 

장점

가루 날림이 거의 없다(손으로 발색 시)

자연스러운 광채가 은은하게 돈다 

고체형 하이라이터라 비교적 양 조절이 쉽다

웜톤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이 3가지로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제형이 많이 하드 한 편이 아니다

케이스가 보석함처럼 굉장히 예쁘다 

용량이 12g으로 짐승 용량이다

 

단점

파우치에 들고 다니기에는 크기가 너무 크다 

믹스해서 잘 써야 여러 가지 빛 이영롱 하게 빛난다 

케이스가 약하다

진하게 발색하면.. 답이 없어진다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다 

 

이 정도로 정리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다른 로드샵 하이라이터를 쓰면 

모공 부각이 너무 심해서 쓰지 않았었거든요~!

하지만 이 제품은 모공 부각은 없어서 

더 손이 잘 갈듯 합니다~!

 

가격이 조금 사악하기는 하지만 

요량 대비 저는 가격이 적절하다고 

쓰면 쓸수록 생각이 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