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아이와 함께 가볼 만한 여행지

합천 아이와 가볼만한 곳 합천 영상테마파크 청와대 세트장 합천 적사부~!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아이와 가보기 아주 좋은 곳인데요~!

사진을 찍기 아주 좋고요~!

하루 종일 놀다 오기 좋은 곳입니다~!

 

입장료는 어른 5000원 어린이 3000원입니다~!

둘러보는 소요시간은

청와대 포함 사진 찍는 시간까지 

넉넉히 3시간 정도 소요되십니다~!

 

순천 드라마 세트장보다는 훨씬 크고요~!

순천은 70~80년대 세트장이라면 

합천 영상테마파크는 일제시대로 꾸며져 있어요~!

 

영화 말모이 보셨었나요? 

말모이에서 어학회 세트장이 있는데요~

저는 아이와 말모이를 보고 가서

아주 반갑게 사진을 찍었어요~!

말모이에서 나왔던 극장도 있고요~!

이 건물은 혹시 야인시대 보셨나요?

조선 총독부 건물입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안에는 

옛날 교복을 빌릴 수 있는 건물이 따로 있어요~!

 

인스타그램을 보면 경성시대 드레스를 많이 입던데

경성 의복은 합천 시내에 있기 때문에

밖에서 빌리시고 테마파크로 입장하시면 돼요~!

저는 따로 빌려보진 않았지만 타 지역보다는 

가격이 쫌 센 편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길이 너무 이뻤는데요~!

일제시대 느낌을 다 품고 있는 거 같아서 

좋았고요~ 또 영화 전우치 생각도 나더라고요~!

저희 아이가 제일 재미있게 보았던 

호텔 델 루나의 옛 만월당도 꾸며져 있습니다~!

곳곳에 사진 찍을 만한 곳이 정말 많아요~!

간식을 사 먹을 만한 곳은 있지만 

맛은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은 

가져가시는 것도 좋아요~!

영상테마파크에는 이렇게 여러 연예인들의 

손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정말 많은 연예인이 다녀갔더라고요~

좋아하시는 연예인 손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입니다~!

 

천천히 둘러보시고 청와대 세트장을 가시면 되는데요~

처음에 갔을 땐 차로 진입을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모노레일 또는 도보로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입장료는 영상테마파크 입장료에 포함입니다~!

모노레일 이용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청와대 처럼 잘 꾸며져 있어요~

안에 전시실에는 역대 대통령 사진으로

꾸며져 있는 전시실이 있고요~!

2층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정말 청와대처럼 꾸며져 있어요~!

뿐만 아니라 대통령 책상? 같이 

꾸며놓은 곳도 있어요~!

1층에 이렇게 예쁘게 꾸며놓은 

방이 있는데요~!

방 하나 전체가 하트하트로 꾸며져 있어요~

사진을 찍어도 너무 이쁘게 나온 답니다~!

청와대는 사진을 찍는 줄이 길어서 

생각보다는 소요시간이 쫌 걸려요~

날씨가 좋은 날 가져서 

잔디밭에서도 충분히 즐기고 오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합천에 갔던 날

적사부라는 곳을 방문했는데요~!

탕수육과 저게.. 생각이 안 나는데

아르바이트생 언니에게

추천받아서 시킨 음식이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어디서도 먹어보지 못한 맛이었어요~

탕수육은 뭐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탕수육 맛입니다^^!

 

합천 영상테마파크 총정리....

 

아이와 함께 가보기 좋은 곳인데요~

사진 찍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아이에게 역사공부를 시켜 주기도 

좋은 곳이기도 하죠~^^

테마파크 바로 5분 거리에는 

루지 타는 곳도 있었는데요~

저희 아이가 키가 되지 않아 타지는 못하였어요~^^

가실 분들은 코스로 넣으셔도 좋을 듯합니다~!

 

고령을 거쳐서 가시는 분들은 

2월~3월쯤엔 딸기체험도 하고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고 합천을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팁입니다~^^!